카레여왕 애플허니 토마토 카레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카레여왕 애플허니 토마토 카레만들기

728x90
반응형

지난번엔 카레여왕 망고바나나맛을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애플허니맛으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카레여왕 맛별로 종류가 많아서 하나씩 다 먹어보려구요^^
애플허니맛은 사과와 벌꿀의 달콤한맛이라고 합니다.
아이들이 있다보니 매운맛보다는 달콤한맛 쪽으로 사게되는것 같아요!

카레분말과 애플허니 육수, 치즈파우더 이렇게 들어있어요.


야채는 집에 있는거 넣어줬어요.
야채 볶아주다가 물 넣어주고 끓이다 애플허니 육수 넣어주면 됩니다.
애플허니 육수는 사과와 꿀 등을 넣고 우려낸 깊은맛을 내주는 육수래요.
카레여왕은 육수가 있어서 무슨맛이든 일반 카레와는 다르게 맛있는것 같아요!

애플허니 육수를 넣어주니 색깔이 꿀색처럼 변했어요!


어느정도 끓이다 스노우 카레를 넣어줍니다.
스노우과립 타입이라 육수에 넣어주면 뭉치는거없이 사르르 잘 풀어져요!
카레만들기 덕분에 더 편해요^^



저는 토마토도 넣어줬어요!ㅋㅋ
토마토 카레만들기~~~~
더 맛있더라구요^^

다 만든 카레는 불꺼주고 마지막으로 치즈파우더를 넣으면되는데 취향에 따라서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되구요~

치즈파우더를 넣으면 더 부드러운맛을 즐길수가 있데요.
저는 조금만 넣어줬어요!
달콤한 카레라 그런지 애들이 잘먹어주네요^^
개인적으로 망고바나나맛이든 애플허니든 카레여왕껀 실패없이 맛있는듯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