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경채 굴소스 볶음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청경채 굴소스 볶음

728x90
반응형

청경채 샤브샤브에 넣어먹는거 제일 좋아하는 야채중에 하나입니다.
이번에 청경채를 사와서 청경채 굴소스 볶음을 만들어봤어요!
청경채 굴소스 볶음은 처음 만들어봤는데 식감이 살아있네요ㅎㅎ

청경채는 끝부분을 잘라서 깨끗히 씻어줍니다.

저는 마늘을 썰어서 기름에 볶아주었어요.

끓는물에 소금넣고 청경채 넣고 한 30초에서 1분정도 익혀줍니다.
숨이 죽어 볶을때 볶기가 수월합니다.

마늘 볶은 팬에 데쳐준 청경채를 넣고 볶아줄꺼에요!

정말 간단하게 굴소스만 넣고 볶아봤어요!




청경채와 굴소스의 조합
생각보다 괜찮네요.
고기랑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