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원평리 계곡 물 맑고 시원한 근교 계곡
본문 바로가기

캠핑

춘천 원평리 계곡 물 맑고 시원한 근교 계곡

728x90
반응형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춘천 원평리 계곡 소개해 드릴게요.
춘천 근교 계곡으로 다녀오기 좋은 곳이었어요!
무엇보다 물도 맑고 시원하다 못해 발이 시렸던 계곡물...ㅋㅋㅋㅋㅋ
진짜 조금만 발 담그고 있으면 발이 너무 시려서 금방 나오게 되더라고요~
더운 여름 계곡에만 가도 더위를 잊어버릴 것 같았어요~
원평리 계곡은 처음이었는데 진짜 만족!! 또 갈거에요^^


계곡물 맑은 거 보세요~
진짜 물 수심도 그리 깊지 않아서 아이들 놀기에도 딱이었어요!!



저희가 간 날 정말 폭염이었거든요??
계곡에 있다 보니 바람 솔솔 시원해서 더위를 정말 잊어버렸어요~

비 온 뒤라 하늘도 맑고 계곡물도 깨끗하고 너무 좋았어요




계곡 가면 고기 구워 먹는 재미 아니겠어요?ㅋㅋㅋ
바리바리 싸들고 가면 너무 힘드니까
최대한 간단하게만 싸들고 다녀왔는데요

요즘 정말 잘 써먹고 있는 미니 화로예요!! ㅋㅋ
숯불이 맛있긴 해도 굽기도 번거로워서
이 미니 화로만 있으면 어디서든 다 구워 먹기 가능하답니다^^




한쪽 편은 그늘진 곳이라 계곡물이 더 차가워요
얼음물 같아요 진짜...ㅋㅋㅋㅋ

딱 그늘진 곳에 캠핑 테이블 펴고 캠핑의자만 피면 좋았을 텐데
아쉽...ㅋㅋㅋㅋ


멀리 가지 않아도 근교 계곡이라도 그냥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었던 날이었어요.
여름이 이래서 좋은 계절 같아요^^
다음에 원평리 계곡 갈 땐 캠핑의자와 테이블을 꼭 챙겨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