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컵 세트 스테인레스 메이튼 더블 머그컵
본문 바로가기

캠핑

캠핑 컵 세트 스테인레스 메이튼 더블 머그컵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캠핑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요즘 캠핑들 많이 즐기시지요? ㅋㅋ 

이전에 캠핑 용품 준비하면서 캠핑 컵 세트를 구매 했는데요~

플라스틱도 써보고 다 써봤는데 스테인레스 컵이 제일 좋은것 같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메이튼에 더블 머그컵 세트인데요! 

스테인레스로 되어있고 컵 홀더도 있어서 세워놓기에도 편리합니다. 

 

 

저희 4인가족을 위한 캠핑 컵 세트! 

 

 

 

저희는 메이튼으로 거의 맞췄어요 

금액대도 그렇고 제가 좋아하는 캠핑 스타일의 종류가 많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메쉬망으로 컵 보관하기에도 좋았구요~ 

 

 

 

 

캠핑가면 기름기가 잘 묻어나는 편인데 

스테인레스라 세척하기에도 편하구요 

 

메이튼 더블 머그컵 깔끔하니 너무 이쁘네요 

 

 

종이컵도 쓰다보면 쓰레기 너무 나와서 ㅠㅠ 

캠핑하면 캠핑 컵 세트는 기본으로 필요한것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 실용성도 좋구 

메이튼 캠핑 컵 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