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툇골 오토캠핑장 캠핑월드
본문 바로가기

캠핑

춘천 툇골 오토캠핑장 캠핑월드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춘천 툇골 오토캠핑장 캠핑월드 다녀온 후기입니다.
가을이라 캠핑 다니기 너무 좋은 계절 같은데요~
더 추워지기전 부지런히 캠핑 다녀야겠어요!

저희가 이번에 다녀온곳은 춘천 툇골에 위치한 캠핑장인데요.
툇골에서도 제일 끝쪽에 위치해 있는곳이에요!



제일 꼭대기에 있는 캠핑월드!
밑에는 오토캠핑장 이구요.
한번 더 언덕을 올라오면 프리미엄오토캠핑장으로 데크와 지붕, 테이블까지 다 있어서 편하게 캠핑을 즐길수 있답니다!!
저희는 1박2일로 캠핑 일정을 잡아서 최대한 짐을 줄여서 캠핑을 즐기기로 해서 프리미엄으로 잡았습니다.





저희가 잡은 데크 8번인데요.

꽤나 넓은 사이트 였다고 봅니다ㅋㅋ

데크 주변으론 잔디밭, 화장실, 개수대, 매점, 방방장 다 가까웠어요!!
캠핑장 이용할때 동선이 편해야 덜 힘들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오른쪽이 매점이고
왼쪽에 보이는게 개수대, 화장실, 샤워장이에요!




그리고 방방장!
아이들 있는집이라면 너무 좋아할 방방!!ㅋㅋ




샤워장 넓고 깨끗하고 괜찮았고요



개수대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더라구요!



엄청 넓죠ㅋㅋ
온수도 엄청 잘 나와서 너무 좋았다구요~~~




비오는날의 캠핑!
매력있죠.
다행히 데크가 있어서 편하게 캠핑을 즐겼어요^^



지글지글 삼겹살 굽는소리~
비까지오니 기름진 삼겹살과 너무 잘 어울렸답니다ㅋㅋㅋ

비록 1박2일 짧은 캠핑이었지만 언제나 캠핑은 즐거우면서도 피곤하면서도 그렇네요~
캠핑월드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