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스티커로 아이스박스 꾸미기
본문 바로가기

캠핑

캠핑 스티커로 아이스박스 꾸미기

728x90
반응형

캠핑 스티커로 아이스박스 꾸미기 해봤어요.
밋밋한 기존 아이스박스!
인터넷으로 캠핑 스티커 주문해서 아이스박스를 꾸며봤는데 원래보다 제 마음에 쏙 드네요^^


캠핑 스티커는 다양하게 아주 많이 왔어요!
아이스박스에 다 붙혔는데도 여유롭게 남아서 이리저리 사용중이랍니다ㅋㅋ



마음에 드는 캠핑 스티커들이 많았어요.





캠핑 스티커로 꾸며본 아이스박스!
기존 심심했던 아이스박스가 이렇게 이쁘게 재탄생 했습니다

스티커가 젖어도 문제 없더라구요


이리저리 막 갖다 붙혔는데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몇년 사용한 아이스박스인데 캠핑 스티커 붙혀 놓으니 새것 같네요ㅋㅋㅋㅋ

앞으로 빈티지하도록 아이스박스 몇년 더 써줄거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