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 베개 메모리폼 베개 파우치에 쏙!
본문 바로가기

캠핑

캠핑용 베개 메모리폼 베개 파우치에 쏙!

728x90
반응형


하..일단 어떨지 몰라서 캠핑용 베개 2개만 주문해본거 후회됩니다....
2개 더 주문하려고요ㅠㅠ
메모리폼 베개 가성비 최고네요!!ㅋㅋㅋㅋ

일단 제가 높은 베개는 못비고 자는 편이라 낮은 베개로 캠핑 베개를 알아봤는데 캠핑 베개 역시 금액대별로 종류별로 너무 많으니 후기보고 구입할수 밖에 없더라구요.
캠핑용 베개로 에어 베개, 메모리폼 베개, 자충 베개 종류가 있었지만 저는 메모리폼 베개로 구입을 했습니다.
캠핑 다니려면 뭐든지간에 짐을 최대한 줄이는게 좋기에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베개로 골랐지요~


메모리폼 베개 컬러가 몇가지 있었는데 저는 베이지와 다크블루 컬러로 골랐어요!
파우치와 함께 왔습니다.




베개 높이도 적당했고요.
쿠션감도 나쁘지 않았어요~
아이들도 편하게 잘 빌수 있을것 같더라구요ㅋㅋ



베개 커버는 이렇게 세탁하게끔 벗길수가 있는데
베개 커버도 바꿀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베개를 돌돌돌 말아주면 파우치에 쏙 들어가요.
메모리폼 베개라 돌돌 말아줘도 저절로 잘 펴져요ㅋㅋ




파우치에 쏙 들어간 모습입니다!
캠핑용 베개로 부피가 많이 안크니 너무 좋네요.
나머지 2개 더 마저 주문하려고요ㅋㅋ
금액 대비 너무 마음에 들어요~~~




베개 커버 재질이 벨벳 원단이라 부드러워요.
더운 여름엔 다른 커버로 주문해서 바꿔주면 좋을것 같네요~~


집에 있는 베개 들고 다니는것도 짐이었는데 확실히 캠핑용 베개를 구입하니 이렇게 편하고 휴대하기 간편할수가 없어요^^
캠핑때 잘 쓸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