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비건 빵집 요선동 플라베 깜빠뉴 먹어봤지요
본문 바로가기

카페

춘천 비건 빵집 요선동 플라베 깜빠뉴 먹어봤지요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춘천 비건 빵집 플라베에 다녀왔습니다.

요선동에 위치한 빵집인데요~ 

원래도 요선동 인성병원 골목에 위치해 있었는데 같은 요선동이지만 조금 떨어져있는 곳으로 

이사를 갔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같은 요선동이라 괜찮았는데요? 

조금 더 매장이 커진것 같아요! 

빵을 좋아하지만 속 편한 빵을 찾게 되는것 같은데요 

플라베에서 파는 빵들은 대부분 비건으로 건강한 빵 느낌이 강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플라베 카페에요. 

입구부터 분위기 물씬 ^^ 

 

 

 

일단 빵부터 둘러보았는데요? 

빵부터 쿠키들도 있었는데 다 맛있는것들로만 가득가득 ㅎㅎㅎㅎ 

마들렌도 쌀 마들렌 이었어요!! 

이번엔 깜빠뉴만 구입했는데 다음엔 쿠키랑 마들렌도 먹어보려고요 ㅎㅎ 

 

 

 

 

이렇게 이쁘게 포장을 해주셨어요! 

사실 깜빠뉴는 처음 먹어보는건데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아침빵 식사빵으로 괜찮은 느낌의 빵이였어요! 

 

 

 

원래 통으로 되어 있는건데 먹기 편하게 썰어주셨습니다! 

깜빠뉴는 플라베의 시그니처 빵이기도 하다네요 ㅎㅎ 

 

겉바속촉한 그런 느낌의 빵이에요!! 

겉은 정말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씹을수록 고소함이 느껴져요. 

 

저는 당일엔 그냥 먹고 다음날엔 후라이팬에 구워서 잼이나 그릭요거트 발라 먹었어요!! 

 

 

이렇게 먹는방법의 메모지까지 넣어주셨고요.

저희 아이들도 깜빠뉴 구워서 잼 발라 주니 너무 잘먹더라고요 ^^ 

속편한 빵 건강한 빵 찾는다면 플라베 괜찮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