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카페 인필드 손흥민 카페 신상!
본문 바로가기

카페

춘천카페 인필드 손흥민 카페 신상!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춘천 신상카페 인필드 소개해보려구요.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손흥민 카페이기도 하지요 

저는 인필드 카페 가오픈 기간에 다녀왔는데요 

가오픈인데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입소문이 퍼져서 손님들로 바글바글 했답니다.

평일에도 다녀와보고 주말에도 다녀와봤는데요.

주말엔 정말 웨이팅 장난 아니었구요.. 

빵도 다 팔려서 없구요 ㅠㅠㅠㅠ 

그나마 평일에 다녀오는게 낫더라고요 ㅎㅎ 

 

춘천 동면 인필드 카페 도착! 

인필드 카페는 손흥민 체육공원에 있는 곳이에요. 

정말 대형카페 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그런지 주차장도 넓고 잘 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동면에 위치해 있지만 그렇게 멀지도 않고 차로 이동하기 괜찮았습니다. 

 

하얀 건물에 카페가 깔끔하고 이쁘죠 

 

 

 

인필드 카페 건물 앞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ㅎㅎ 

야외도 잔디밭으로 넓게 잘 되어 있구요. 

인필드 카페는 3층으로 이뤄져 있는데 

1,2층은 카페 3층은 루프탑으로 되어 있습니다. 

 

 

 

 

 

인필드 카페에서 핫하다는 축구공빵! 

손흥민 카페라 그런지 축구공빵이 있어요 ㅎㅎㅎ 

인필드 가시면 꼭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어요! 

무슨 맛인지 궁금했거든요 

 

 

 

그 외 다양한 빵들도 많았고 식사 대용으로 먹을만한것들도 있었는데요 

다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어느 하나 고르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 

 

 

 

 

축구공빵은 꼭 먹어보겠다는 의지! 

별로 안남아있었거든요 ㅎㅎㅎㅎ 

하나는 겟 했네요 ㅎㅎㅎㅎ 

하나만 먹긴 아쉬워서 소금빵까지 ^^ ;;; 

 

 

 

축구공빵은 정말 아이들도 좋아할듯한 맛이었어요! 

안에 쿠앤크크림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ㅎㅎ 

부드러우니 맛있던걸요~~ 

정말 요즘 춘천카페 중 핫한 인필드 손흥민 카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