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1인빙수 팥인절미 망고빙수
본문 바로가기

카페

이디야 1인빙수 팥인절미 망고빙수

728x90
반응형


빙수의 계절
요즘 팥이 왜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팥죽 팥빙수 팥떡ㅋㅋㅋㅋ
날이 더우니 팥빙수가 자꾸 땡기네요
오늘은 이디야 1인빙수를 먹어봤는데요.
팥인절미 빙수와 망고빙수를 먹어봤습니다.
1인빙수인데 2인이 먹기 딱 좋은 빙수였어요.



팥인절미 빙수와 망고빙수는 맛 자체가 정말 다르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디야 팥인절미 빙수가 더 맛있었는데요.
너무 달달해요....ㅎㅎ
엄청 달았어요


그리고 이디야 망고빙수는 새콤달콤한맛!
이건 아이들이 맛있다고 잘먹어요ㅎㅎ
망고퓨레가 엄청 새콤함ㅎㅎ



팥인절미 빙수는 인절미도 들어가있고 밑에는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1인빙수로 사이즈 딱 적당함ㅎㅎ
이디야 가성비 최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