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신상카페 죽림동 모민
본문 바로가기

카페

춘천 신상카페 죽림동 모민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춘천 신상카페 죽림동에 위치한 모민카페 다녀왔습니다.


모민 그냥 딱봐도 깔끔한 분위기에 카페였어요!
신상카페라 손님들도 꽤 많았구요



모민카페 메뉴는 많진 않았는데요.
그래도 딱딱 있을것만 있는것 같았어요ㅎㅎ

커피, 논커피, 그리고 디저트




저희는 에이드 두잔과 모민에서 제일 맛있다는 디저트 바나나 크림케익을 주문했습니다



이거 은근 맛있더라구요?
부드럽고 바나나라서 은근 든든해요ㅎㅎ
이거랑 에이드 한잔이면 든든쓰



그리고 레몬소르베 에이드는 진짜 상큼해요ㅎㅎ
새콤상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그런맛!
바질토마토 에이드도 맛있구요^^

에이드 맛집 아닙니까?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