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젤라또 아이스크림 joc
본문 바로가기

카페

춘천 젤라또 아이스크림 joc

728x90
반응형


춘천에서 젤라또 아이스크림 파는곳 흔치않죠?
젤라또 맛집으로 유명한 joc 저도 드디어 다녀와봤습니다!


드디어 드디어! joc 젤라또집은 주차가 조금 애매하지만요.
골목이나 중앙시장 주차장 이용하는게 저는 편하긴 하더라고요ㅎㅎ
카페 안에 먹을공간은 몇자리 안되지만 저는 평일이라 괜찮았던것 같아요^^


젤라또는 하루하루 맛 별로 조금씩 다른것 같아요.
오늘의 라인업을 참고하시면 될것 같구요.
두가지맛과 테이크아웃으로 네가지맛 선택 가능한가봅니다.

그외 커피와 차도 있더라구요.



정말 귀여웠던 미니콘!
좋아하시는분들은 더 추가로 구매가 가능하다네요.



제가 갔을땐 11가지의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요.
젤라또 라인과 소르베 라인

두가지맛 고를수 있어서 한가지는 젤라또 리얼 바닐라맛,
다른 한가지는 소르베 망고맛 골랐습니다.



joc 아이스크림 카페 아담하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창가쪽에 자리 잡았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아이스크림 모양과자 하나씩 꽂아주셔요.
너무 귀여워요.
와 리얼 바닐라 젤라또 왜 이리 맛있나요??
너무 맛있어요ㅠㅠ
망고맛은 진짜 새콤달콤해요ㅎㅎㅎ
제 취향은 소르베보단 젤라또^^


요기 자리도 참 좋죠~
여름동안 joc에서 젤라또 종류별로 하나씩 먹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