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구슬아이스크림 카페 도로록
본문 바로가기

카페

춘천 구슬아이스크림 카페 도로록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춘천 구슬아이스크림 카페 도로록에 다녀왔습니다
춘천에도 구슬아이스크림 전문점이 생겼다니요^^ 
구슬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행복한 소식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구슬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저도 명동 나간김에 들러보았습니다.
카페 이름도 도로록! 
구슬아이스크림이 굴러가는 소리 도로록을 표현해낸것 같네요~ 
 
 

 
도로록 카페 외부에요. 
안에 먹을수 있는 공간은 없었어요. 
 
 
 

도로록 처음이니까 어떻게 주문해야 되는지 설명부터 읽어 보았어요 
2가지 맛부터 선택을 할수가 있었구요 
제일 큰 사이즈는 구슬아이스크림 8가지 맛까지 고를수 있었습니다 
구슬아이스크림 종류는 총 8가지!! 
 
 

지금 도로록 오픈 이벤트로 리뷰쓰면 토핑 서비스 해주세요~ 
이런건 빼놓지 않고 받으면 이득 ^^ 
오픈 이벤트 끝나도 토핑 고를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구슬아이스크림 먹는 재미와 토핑 먹는 재미가 2배더라구요 ㅎㅎ 
 
 
 

취향에 맞게 구슬아이스크림 맛은 선택하면 될것 같구요 
 
 
 

저는 일단 제일 작은 사이즈로 골랐습니다. 
2가지 맛을 고를수가 있어요 
 
 
 

 
도로록 오픈 마감시간은요. 
오픈 오전 11시 마감 오후 9시에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토핑까지 하나씩 골라서 포장해 나왔습니다. 
구슬아이스크림 2개 포장했어요 
 
 

근데 여름이라 바로 먹는걸 추천해요 ㅎㅎㅎ 
더우니까 구슬아이스크림이라 금방 녹더라고요 ㅠㅠㅠㅠ
 
 
 

두가지맛 반반씩 담아주셔요~~~ 
우왕 구슬아이스크림은 맛있을수밖에 없다 ㅠㅠ
식감이 너무너무 부드러워요 ㅎㅎㅎ 
저는 일반 아이스크림 보다도 훨씬 맛있더라고요 ^^ 
조만간 다른맛 사먹으러 도로록 고고싱 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