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 릿지라인 아이스박스 9.5L 감성 핑크
본문 바로가기

캠핑

캠핑용 릿지라인 아이스박스 9.5L 감성 핑크

728x90
반응형


캠핑의 계절~ 아이스박스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희집에 큰 아이스박스와 정말 미니미니한 아이스박스는 있어도 딱 중간라인의 아이스박스가 없어서 이번에 9.5L짜리 아이스박스를 구매했습니다.
미니멀 캠핑용 릿지라인 아이스박스에요!
컬러는 핑크와 민트가 있었는데 저는 핑크를 좋아하니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핑크로 구매했답니다.



배송도 하루만에 왔구요.
릿지라인 9.5L 아이스박스 생각보다 미니멀하네요.
그래도 딱 좋아요.
이런 사이즈의 캠핑용 아이스박스를 찾았거든요ㅎㅎㅎ



아이스박스를 열어보니 안에 꾸밀수 있는 스티커가 들어있었어요.


자 아이스박스를 꾸며볼까요~~




아이스박스 깊이는 이 정도!
음료수, 물, 맥주, 소주 다 적당히 들어갈것 같아요.
자동차 안에 넣고 다니기에도 좋을듯요.



스티커로 꾸며본 완성된 릿지라인 아이스박스
요거들고 소풍 한번 갈까요~ㅎㅎ
핑크색 아이스박스가 너무 감성 돋고 이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