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송암빙상장 실내 스케이트장 아이스링크
본문 바로가기

정보

춘천 송암빙상장 실내 스케이트장 아이스링크

728x90
반응형

겨울하면 또 얼음위에서 타는 스케이트 아니겠습니까~

겨울이다보니 실내 위주로 할수있는 체험을 하게 되는데 이번에 다녀온 춘천 송암빙상장 아이스링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춘천 송암동에 위치한 송암빙상장 인데요. 

실내에서 탈수 있는 스케이트라 추위는 덜 하지만 

그래도 빙상장이다보니 춥긴 춥더라구요.

근데 또 스케이트 몇바퀴만 타다보면 더워요 ㅎㅎㅎ 

 

춘천 송암빙상장 스케이트장 이용시간은요

평일, 주말 오후 13시부터 18시까지라고 합니다. 

 

 

 

개인 스케이트 장비가 없는 사람들은 스케이트 대여료와 입장권 구매를 같이 해야되는데요~ 

 

 

 

이렇게 키오스크로 발권을 하면 되는데 

성인 입장료는 4,500원 스케이트 대여료 2,500원 이었구요 

학생 입장료는 3,500원 대여료는 성인과 똑같았어요 

 

 

 

티켓팅 하면 스케이트장 이용시간은 2시간이구요.

티켓팅 하고 바로 옆에서 스케이트와 헬맷 챙겨서 스케이트장으로 입장 하면 되네요. 

 

 

 

송암빙상장은 처음이었는데 제가 간날은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실내 스케이트장 이지만 손이 많이 시려워서 장갑은 필수란 생각이 들었어요.

다행히 장갑은 챙겨갔는데 

장갑 못 챙겨오신 분들은 매점에서 구매도 가능하더라구요 

 

 

 

중간 중간 스케이트장 쉬는 시간도 있었어요. 

아이스링크 재정비 하는 시간인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겨울에 실내 스케이트장 이용할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야외에서 스케이트 타는것보다 실내에서 타는게 훨씬 좋은것 같아요 

아이들도 재밌다고 스케이트 잘 타더라구요. 

 

 

 

송암빙상장 안에 매점도 있는데 

매점이 참 잘 되어 있더라구요. 

 

 

 

밥, 라면, 떡볶이, 커피, 차, 음료수 등등 

점심도 이 안에서 간단하게 해결할수 있었구요 

 

 

 

컵라면 종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군것질거리도 많았구요. 

스케이트 타다보면 배고파져서 매점 이용은 필수였는데 

너무 잘 되어 있어서 편하고 좋았네요^^ 

송암빙상장 겨울동안 종종 이용할만 하겠어요~ 

실내라 비오든 눈오든 걱정없이 스케이트장 이용 가능한점에 한표!!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