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자동세차장 노터치 노브러쉬 디케이워시
본문 바로가기

정보

춘천 자동세차장 노터치 노브러쉬 디케이워시

728x90
반응형

요즘 겨울철이라 세차하기 너무 힘들지않나요..
저도 그랬거든요..
근데 이번에 춘천 자동세차장 디케이워시를 이용해보곤 세차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었습니다.
그동안 자동세차장 몇번 이용 해봤지만
흠집이라던지 그런 걱정때문에 손세차를 주로 했었는데요~
디케이워시 자동세차장은 노터치, 노흠집, 노브러쉬 프리미엄 자동세차장 이라고 합니다.
자동세차장도 나날이 발전하는것 같죠ㅎㅎ

춘천 디케이워시 자동세차장은 후평동에 있습니다.
오픈한지는 몇달 안된것 같구요.
겨울철이라 그런지 자동세차장을 이용하는 차들이 꽤나 많은편이었습니다.
자동세차 할수 있는 공간은 왼쪽, 오른쪽 두곳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카드 충전해서 이용할수도 있는것 같습니다.
카드 충전시 기존 금액보다 조금 더 혜택을 주는것 같더라구요.


자동세차장 오른쪽 편으로는 세차 다 끝나고 물기 닦을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세차타올까지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매번 닦고 빨고 일이었는데.. 타올 걱정 할 필요는 없어서 좋았어요

저희 차례가 되어 자동세차 할 준비를 했어요
저희 순서가 되면 사장님께서 오셔서 결제까지 해주십니다.
자동세차 할수 있는 종류는 3가지였는데요
최고급 세차, 고급 세차, 기본 세차 하고 싶은 세차 택해서 결제 하면 되구요
많이 더러워서 최고급 세차 이용하니까 생각했던것 보다 정말 깨끗하게 잘 되어서
만족했어요!!
종종 이용할만 하더라구요 ^^

그리고 무엇보다 노터치 노흠집 노브러쉬라 그런지 세차하는 소리도 적게 들렸어요!

세차장 안으로 들어왔는데 전진 이라는 문구가 보여요.
그 다음은 무슨 차례인지 다 문구가 보여서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자동세차 하는 시간은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겨울철에 이렇게 자동세차 할수 있는 곳이 있어서 편하긴 하네요~


겨울철에는 노터치 세차장 디케이워시 종종 이용할만 하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