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해피초원목장 양떼목장 입장료 및 춘천 가볼만한곳
본문 바로가기

정보

춘천 해피초원목장 양떼목장 입장료 및 춘천 가볼만한곳

728x90
반응형

춘천 해피초원목장 양떼목장 입장료 및 춘천 가볼만한곳 소개합니다.

겨울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이 있는지 생각해봤어요!

아무래도 겨울에는 실내 활동 위주로 하다보니 야외활동을 할일이 많이 적은것 같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한낮 시간에는 따스하다보니 몇시간 알차게 놀기 좋았습니다.

어릴적 가보고 몇년만에 처음 가본 춘천의 스위스라고도 불리우는 해피초원목장에 다녀왔어요. 

춘천시내와는 떨어져 있는곳이라 차 타고 20~30분정도 걸리는것 같았어요. 

그래도 그리 멀지 않으니 드라이브 삼아 한번 다녀올만 합니다^^ 

 

 

양떼목장이다보니 언덕에 위치해 있는 해피초원목장 입니다. 

차타고 언덕길을 올라 도착한 춘천 양떼목장 평일이라 한산했습니다!  

주차장도 널널했구요~ 

체험장 푯말을 따라 올라가봅니다.

 

 

 

해피초원목장 입장하실땐 외부 음식물 반입 금지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작은 매점과 카페가 있어서 요기할 거리도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해피초원목장에서 유명한 한우버거도 있거든요~~ 

 

 

 

 

안와본사이 숲체험도 할수 있더라구요?ㅋㅋ 

날씨가 더 따스해지면 그땐 양떼목장과 숲체험도 함께 해봐야겠어요.

 

 

 

해피초원목장 매표소에요. 

입장료는 춘천시민은 주민등록증 제시하시면 할인 받으실수 있으니 

꼭꼭 할인 받으세요! 

저희는 입장료 할인 받아 1인당 5천원에 입장 했습니다.

 

양떼목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인데

동절기에는 한시간 더 단축되어 운영된다고 합니다. 

(쉬는날 없음)

 

 

 

입장료를 끊으면 토끼먹이를 주십니다.

토끼먹이는 2인당 1개!! 

 

 

 

넓은 초원 위로 아이들 뛰어놀기 좋은 공간! 

킥보드, 자전거 이것저것 놀수 있는 장난감들도 있구요 ㅋㅋ 

 

 

 

겨울이라 얼음썰매 탈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겨울엔 얼음썰매, 여름엔 물놀이 할수 있는 공간으로 바뀌는것 같아요! 

 

 

 

실컷 잔디밭에서 뛰어 놀고 얼음썰매도 타구요~~ 

평일이라 사람들도 없어서 정말 자유롭게 놀았던것 같아요! 

 

 

 

 

여기는 토끼먹이 체험장이에요. 

직접 토끼들에게 먹이를 줘보는 체험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오물오물 잘도 받아먹는 토끼들입니다. 귀여워요! 

 

 

 

 

그리고 여기는 매점 겸 카페인데요 

몇가지 음료 및 커피, 차도 팔구요. 

유명한 수제한우버거도 파는데 꼭 드셔보시길 강추입니다^^ 

맛있어요! ㅋㅋ 

 

 

 

여기는 소 먹이주기 체험장입니다! 

가까이에서 이렇게 큰 소를 보고 먹이를 줘보다니 놀라울따름입니다 ㅋㅋ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 체험이었어요 

 

 

 

당나귀타기 체험도 할수가 있는데 평일이라 운영 안한다고 해요.

주말에만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ㅠㅠ 아쉬움.. 

 

 

 

 

여기는 양먹이주기 체험장이에요. 

먹이는 한쪽편에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해피초원목장에서 유명한 포토존이 있는곳!! 

방목장을 따라 올라가다보면 멋있는 광경의 포토존이 나온답니다. 

꼭 이쁜 사진 남기기 필수 ^^ 

가는길이 언덕길이고 10분 넘게 걸렸던것 같아요! 

운동화 필수인듯요 ㅋㅋㅋ 

처음에 만만히 봤다가 .....ㅠㅠ 

 

 

 

우왕~~ 

엄마 염소와 아기 염소!! 

진짜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 

 

 

 

 

더 많은 눈이오면 더 이쁠것만 같던 해피초원목장!

새하얀 곳에서 사진찍으면 너무너무 이쁘겠죠? ㅋㅋ

 

 

 

양들 풀어놔서 가만히 서있으면 마구마구 다가와요~~ 

여러 동물들과 교감 나누기 좋은 양떼목장!! 

정말 아이들에게 좋은 체험이었던것 같아요.

춘천 가볼만한곳 추천 합니다^^ 

이번에 너무 재밌어해서 다음에 또 해피초원목장에 가기로 약속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