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춘천어린이박물관 예약 관람 후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국립춘천어린이박물관 예약 관람 후기

728x90
반응형

국립춘천어린이박물관 예약 관람 후기 입니다.

국립춘천박물관은 예전에 가보았는데 국립춘천어린이박물관은 처음이었어요

두개 같이 붙어 있어서 다 관람이 가능한데요.

어린이박물관은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해야 되더라구요.

저도 가기전에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시간대별로 예약 할수가 있어서 원하는 시간에 예약하면 될것 같아요.

 

 

어린이박물관 앞에 대형 주차장도 있어서 참 편했어요

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본관과 어린이박물관이 붙어있기 때문에 어린이박물관 먼저 구경하고 그다음에 본관으로 가시면 될것 같아요 

 

 

 

어린이박물관 이용시간은 이렇게 1회차부터 4회차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기 키오스크로 입장권 발권을 하면되구요 

 

 

 

어린이박물관 안내도에요.

한바퀴 쭉 돌아보는데 시간은 얼마 안걸리지만 

중간중간 체험 해보는것들이 있어서 쭉 하다보면 한시간정도면 충분했어요 

 

 

 

한쪽편에 물품보관함도 있어서 실내다보니 더워서 점퍼 보관하기 좋았어요 

어린이박물관이라 그런지 실내가 아주 따뜻했답니다 ㅋㅋ

 

 

 

입장시간이 되어 들어가 보았는데요~ 

어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듯한 체험이 많았어요 ㅋㅋ

조금 큰 아이들에게는 시시할수도 있을듯했구요 ㅋㅋㅋ 

그래도 어린이박물관이 처음이다보니 가볼만한곳이었습니다.

 

 

 

 

 

원하는 그림 선택해서 색칠해주고 스캐너를 해주면 내가 그린 그림이 나타나요! 

 

 

 

사진을 일일히 다 못찍었지만 이 외에도 볼풀공 던지기 놀이 

암벽등반 같은 체험도 있어서 참 좋아하더라구요 

특히나 볼풀공 던지기 놀이 정말 재밌어요 ㅋㅋㅋ 

거기에서만 꽤 오랜시간 머물렀던것 같네요! 

국립춘천어린이박물관 방학때 한번쯤 방문해보기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