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오징어볶음 레시피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갑오징어볶음 레시피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갑오징어볶음 레시피!
데쳐먹고 남은 갑오징어로 갑오징어볶음을 만들어 먹었어요.
갑오징어는 데쳐먹어도 맛있고 볶아 먹어도 그냥저냥 다 맛있네요ㅋㅋ



오징어볶음이라면 빨간색이 떠오르겠지만
저는 하얗게 볶았습니다!
이렇게 볶으면 아이들도 먹을수 있고 충분한 갑오징어의 맛을 느낄수가 있지요.

갑오징어볶음에 들어간 재료는 취향껏 넣으시면 되는데 저는 당근, 애호박, 표고버섯, 마늘 넣고 만들었습니다.



간장, 맛술, 참기름, 굴소스, 고춧가루(살짝) 넣고 볶아줬습니다.



야채 먼저 익혀주고 갑오징어는 나중에 넣고 휘리릭 볶아주면 갑오징어볶음 완성~~


오징어 좋아하는 딸이 아주 정말 잘먹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