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맛있게 싸는 방법 기본재료로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김밥 맛있게 싸는 방법 기본재료로 만들기

728x90
반응형

 

가끔 집 김밥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싸면서 바로 먹는 재미도 있고요^^ 

오늘은 기본재료로 김밥 맛있게 싸는 방법 포스팅을 해볼 거예요

기본재료지만 맛있게 김밥 만들기!! 

10줄 만들어서 그 자리에서 저희 애들이 4줄은 먹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 

바로 싸서 먹으니 더 맛있는 김밥>.< 

 

 

 

 

 

 

먼저 김밥 만들기 전 김밥에 들어갈 재료들을 준비할 거예요.

기름 두른 후라이팬에 햄을 볶아? 구워줍니다. 

 

 

 

 

 

 

맛살도 햄과 똑같이 구워줍니다! 

 

 

 

 

 

 

당근은 채 썰어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채 썬 당근에 소금 간을 살짝 해주고 볶아주세요! 

계란지단도 준비했는데 사진엔 빠졌네요..ㅎㅎ 

 

 

 

 

 

 

저는 김밥에 들어갈 재료로 다섯 가지를 준비했어요. 

초록색이 빠져서 색깔은 이쁘진 않지만 그래도 맛은 최고였던 김밥이었답니다 

 

 

 

 

 

 

 

밥은 참기름과 깨소금 넣고 간을 맞춰주면 되고요! 

김밥에 들어갈 밥은 질면 안 되는 거 아시죠?

김밥이 질면 맛이 없더라고요 ㅠㅠ

 

 

 

 

 

 

대충 싸도 집에서 만든 김밥은 맛있어요 ㅠㅠ 

아이들과 김밥을 싼 거라 모양은 안이쁘지만 꿀맛~~!!

김밥 맛있게 싸는 방법 뭐 여러 가지 있겠지만 전 기본재료로 싸는 게 제일 집 김밥답고 맛있더라고요 

 

 

 

 

 

 

 

다 만들어준 다음 김밥에 참기름 슥삭슥삭 발라주면 윤기도 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역시 집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ㅠㅠ

배불러도 자꾸만 모르게 들어가는게 문제네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