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전골 만드는법 양념장 만들기 간단해요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두부전골 만드는법 양념장 만들기 간단해요

728x90
반응형

매번 실패하던 두부전골..

오늘 두부전골 만드는법 제대로 배웠어요!!

앞으론 맛있는 두부전골을 먹을 수 있겠죠?

보기엔 쉽지만 두부전골 양념장을 똑같이 만들어도 꼭 제가 만들면 그런 맛이 안 나더라고요 ㅎㅎ 

 

 

 

 

 

항상 냄비에 두부전골을 만들었는데 자작하게 두부가 잠길 정도에 후라이팬 같은 정도가 좋겠더라고요!! 

물 조금 넣고, 새우젓을 넣어주어요 

 

새우젓만 넉넉히 넣어줘도 다른 간 필요없었어요

 

 

 

 

 

 

 

먹기 좋게 썰은 두부를 올려주고 들기름을 둘러줍니다 

들기름 냄새 정말 좋음 

 

 

 

 

 

 

 

파, 다진 마늘, 고춧가루 , 통깨, 고추 섞어서 뿌려주면 두부전골 만드는법은 끝나요. 

정말 간단해도 너무 간단한데 이 쉬운걸 여태 실패했답니다 ㅠㅠ 

덕분에 오늘은 두부전골 하나도 남김없이 싹 먹을 수 있었어요!! 

 

 

 

 

 

 

두부에 양념이 쏙쏙 배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두부전골 양념장 처음에 만들 때 조금 진하게 만드는 게 포인트였어요 

앞으로 맛있는 두부전골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