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콩순두부, 초당 순두부 만드는법+양념장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우리콩순두부, 초당 순두부 만드는법+양념장

728x90
반응형


초당 순두부 강릉에서 처음 먹어봤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순두부의 맛을 아직도 잊지 못한다죠ㅎㅎ
오늘은 마트에서 종종 사다먹는 우리콩순두부로 초당 순두부 만드는법과 초당 순두부와 함께 먹을 양념장 만드는법을 들고 왔어요~!!



우리콩순두부 한팩으로 성인 기준 두명이 딱 먹기 좋을 양인것 같아요.
저와 남편은 한팩 가지고 둘이서 남김없이 먹어요ㅎㅎ
뜨끈뜨끈하게 만들어서 저녁에 먹으면 속이 뜨끈하니 좋아요~^^




초당 순두부 만드는법 굉장히 쉬워요.
맛도 있고 만드는법도 간단해서 종종 찾아 먹는것 같아요!
우리콩순두부 한팩을 뚝배기에 넣어서 팔팔 끓여줍니다.
매콤하게 양념해서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하얀 순두부에 간장 양념장 만들어서 넣어 먹는걸 좋아해요!!
아침 식사로 먹어도 부담없는 맛이겠죠ㅎㅎ




초당 순두부 양념장 만드는법이에요.
간장, 고춧가루, 청양고추, 파, 다진마늘, 참기름 넣고 섞어줍니다



 
초당 순두부 한뚝배기 하실래요?ㅎㅎ
따끈한 밥에 초당 순두부 넣고 양념장 넣어 김에 싸먹으면 그렇게 맛있답니다ㅠㅠㅠㅠ
밥도둑 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