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카드할인 받아 이용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카드할인 받아 이용했어요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에 롯데월드에 다녀왔어요! 저도 중학교때 가보고 처음이라 롯데월드 후기 등등 검색을 엄청 해보고 알아본 다음에 다녀왔는데요! 예전엔 롯데월드 직접 가서 티켓 발권 하는데도 줄서서 기다렸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엔 정말 시대가 좋아지긴 했더라구요.
모바일로 자유이용권 카드 할인받아 티켓 발권이 가능하고 모바일 티켓만 보여주고 바로 입장이 가능해서 정말 편하게 롯데월드를
이용할수가 있었네요 ^^




먼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티켓도 제값주고 결제하시는 분들 아마 없으시겠죠 ?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카드 할인받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1.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플 설치하기




2. 처음 어플을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예매&입장 클릭

3.매직패스도 티켓 1인당 3번까지 이용할
수가 있는데, 이건 롯데월드 입장하고 난뒤에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롯데월드 입장 하자마자 매직패스 예약부터 하시는게 제일 좋아요. 금방 예약이 마감되더라구요 ㅠㅠ
4.저희는 자유이용권으로 티켓 예매를 했어요.
5. 롯데월드 할인받을수 있는 제휴카드가 목록이 쭉 나오는데, 그중에서 저한테 있는 카드중에
제일 저렴하게 할인 받을수 있는 카드 선택!
예매하고 티켓이용은 당일만 가능하시니 참고하세용 !!
저는 롯데월드 가는 도중에 티켓 예매후
바로 입장했어요~


그래서 저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카드할인
받아서 어른2,어린이2 총 4명에 10만원 초반대로 이용 가능했어요~~ !



주말이라 사람들이 정말 정말 많았지만
오랜만에 가서 신났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