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옛날과자(옥수수 브이콘,오란다,쫀드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추억의 옛날과자(옥수수 브이콘,오란다,쫀드기)

728x90
반응형


옛날에 초등학교 다니는 시절에는 많이 먹었던 쫀드기와 옥수수 브이콘, 그리고 오란다 !
지금은 추억의 옛날과자가 되어버린..
가끔씩 옛날과자 파는곳 보면 추억 돋아서 하나씩 사오곤 해요 ^^



근데 예전에 먹었던 그런맛은 아니지만 아니 어쩌면 그 시절엔 정말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모르는.. 추억의 옛날과자

첫번째 옥수수 브이콘
옛날엔 작은 봉지였던거 같은데 요샌 이렇게 크게도 나오나봐요!
잘못 먹으면 치아가 망가질수 있을법한 추억의 옥수수 브이콘 ! 오독오독 씹어먹는게 재미있어요. 한봉지 뜯으면 다 먹게 되는 중독성이 있어요!






두번째 쫀드기
옛날 학창시절 난로에 엄청 구워 먹었던 추억의 쫀드기 !!
옛시절 생각나서 얼른 집어왔지요 ^^
쫀드기는 연탄난로에 구워 먹어야 제 맛이지요!!
이렇게 먹으니까 옛날 생각나고 잠시나마 추억에 잠겨있던 순간이었어요ㅋㅋ




세번째 오란다
정말 추억의 옛날과자죠!
요샌 다시금 핫한 오란다 인것 같아요.
옛날에 오란다는 정말 딱딱했던 기억이 있는데
요새의 오란다는 어린 애들도 먹을수 있을만큼 그리 딱딱하지도 않고 그리 달지도 않은 정말 맛있는 오란다더라구요 ^^
그래서 요번에 어린이집 답례품으로 오란다를 준비해서 보내기도 했어요 !

저는 추억의 옛날과자 이렇게 3가지만 먹어봤는데, 더 생각나는 과자들이 많이 있어요 !
다음에 다른 과자들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