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바베큐파티 준비물 리스트
본문 바로가기

일상

펜션 바베큐파티 준비물 리스트

728x90
반응형


1박 2일로 펜션을 놀러가기로 했어요! 펜션하면 또 바베큐파티 아니겠어요? 바베큐파티에 필요한 준비물을 리스트로 미리 쭉 뽑아서 장을 봤는데 확실히 장보기에 훨씬 수월했어요 ^^

 





제가 펜션에 가지고 갈 바베큐파티 준비물 리스트 한번 보실까요 ?
인원이 8명이라 조금 여유있게 장을 봤는데요.





바베큐파티에 꽃은 고기죠!!! 고기는 닭갈비, 삼겹살, 등갈비 종류별로 세가지 샀어요.
그 외에 새우도 구워 먹을려고 새우도 사고
소세지, 버섯, 양파, 마늘도 준비했어요!




그리고 고기와 함께 마실 술! 소주,맥주 두가지로 준비했구요.
고기와 함께 곁들일 국물요리 오뎅탕!!
고기 찍어먹을 고추장,초고추장,허브솔트
쌈은 깻잎과 상추
밥은 햇반으로 묶여있는거 샀어요!





과자, 과일도 사고 펜션가면 식기류가 다 있지만
저희는 간편하게 종이컵, 나무젓가락, 숟가락, 접시 다 일회용으로 준비했답니다 ^^
물, 음료수, 김치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먹을 라면까지!!




술도 정말 여유있게 준비했는데 고기도 남고 술도 남고 ~ 남은건 다음날 싸가지고 갔어요~ ㅋㅋ
이렇게 펜션갈때 바베큐파티에 필요한 준비물 리스트로 만들어 놓으면 장보기 정말 편한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