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쇼핑 선물 리스트
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타키나발루 쇼핑 선물 리스트

728x90
반응형


친동생이 이번에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쇼핑하고 선물을 사왔어요!
코타키나발루 선물리스트로 유명한걸로만
사왔더라구요 ^^

제가 선물로 받아서 먹어보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1.코타키나발루 카야잼
 
카야잼은 코코넛과 달걀, 판단잎으로 만든
잼으로 맛은 달달하면서도 땅콩같이
고소한맛이에요!
저는 모닝빵에 발라 먹었었는데요~
먹을수록 자꾸자꾸 먹고싶어서
마약잼이라고도 불리운데요 ^^
코타키나발루 쇼핑 선물리스트에
꼽힐만하네요! 





2. 코타키나발루 망고젤리

코타키나발루 쇼핑 선물리스트로 늘
뽑히는 망고젤리래요!
저는 달달한걸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 망고젤리는 쫀득한 식감과 많이 달달하지 않은편이라 간식으로 하나씩 즐겨먹었는데
맛있었네요 ^^
무엇보다 낱개로 하나씩 먹을수있다는게
넘 좋은것 같아요 !





3. 코타키나발루 멸치과자

멸치과자는 코타키나발루 쇼핑 선물리스트로
인기가 좋지만 동생이 코타키나발루에서
맥주랑 먹고 반해서 저희도 사다준거에요!
맛은 달달한맛, 매운맛 두가지인데
매운맛이 더 맛있어서 매운맛으로 사왔어요.





멸치과자는 멸치를 과자처럼 튀겨서 바삭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
멸치라서 약간 비릿한 냄새와 맛이 나긴하구요~
맥주랑 먹기에 괜찮았어요! 저는 그냥 과자처럼 먹기 좋은데 많이는 못 먹겠더라구요!
이건 개인차가 있겠지만, 그냥 한번 먹어볼만한 맛이였어요.





유명하다니까 코타키나발루 쇼핑시에 선물리스트로 사볼만한 것들이에요 ^^





4. 코타키나발루 피퍼쪼리

이건 저희 남매들 신으라고 사온 피퍼쪼리!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귀여워서 사온건데 정말 완전 귀여움!!!! 색깔도 엄청 예쁘구요 ^^
아직 쪼리는 헐떡 거려서 신기기 어려웠는데 이 피퍼쪼리는 뒷밴딩이 있어서 괜찮을것 같아요 ^^

이상 코타키나발루 선물리스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