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메뉴추천 직화 스테이크
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직화 스테이크

728x90
반응형

저는 피자 중에서도 도미노피자를 제일 좋아하는편인데요.
이번년도에 SK 통신사 Gold 등급에서 Vip로 등급이 올라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주문을 할수가 있었어요^^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받아서 안먹어본 피자로 주문을 했어요!
그 피자는 직화 스테이크에요~




도미노피자 메뉴 중에서 직화 스테이크피자는 불에 직접 구워 특유의 불맛이나고 직화 스테이크와 통새우, 4가지 치즈가 들어간 피자래요!



저는 도미노피자 메뉴 중에서도 항상 치즈와 새우가 들어간 피자를 골라서 주문해요.
이번에는 도우를 중간으로 했는데.. 그냥 도우 두껍게 먹을껄 그랬나봐요ㅠㅠ
도우가 두꺼웠으면 더 맛있었을것 같아요!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받아서 시키길 잘했어요~도미노피자는 항상 실망을 시키지않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1월말까지 도미노피자 주문시에 사이드디시 반값 행사하고 있어서 옥수수버터구이도 엄청 저렴하게 주문했어요^^
멤버쉽카드 있으신분들은 저렴하게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