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쌈 샤브샤브 만드는법 재료 많이!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월남쌈 샤브샤브 만드는법 재료 많이!

728x90
반응형

오늘은 월남쌈 샤브샤브 만드는법 알려드릴게요.

월남쌈 샤브샤브는 재료 많이 넣어 먹어야 푸짐하니 맛있는것 같아요.

여기에 맛있는 소스까지 더해지면 더할나위없이 맛있는 월남쌈 샤브를 즐길수가 있지요! 

야채도 많이 먹을수 있고 고기도 먹을수 있고 딱 좋은 한끼 식사가 될수 있습니다.

 

 

 

월남쌈 샤브샤브의 기본 재료는 뭐니해도 이 월남쌈에 싸먹을 야채들이지요

저는 이렇게 준비해 봤는데요. 

당근, 양파, 오이, 파인애플, 크래미, 무순, 양배추샐러드!

월남쌈에 넣어먹을 야채는 많아야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ㅎ 

보기만해도 푸짐해 보이네요. 

 

 

 

그리고 나머지 육수에 넣을 샤브샤브 재료들이에요. 

버섯 종류별로 세가지 준비해봤는데요. 

느타리버섯, 양송이버섯, 팽이버섯? ㅎㅎ 

그리고 어묵, 배추

 

 

 

청경채 많이, 숙주 많이!! 

샤브샤브 육수에 넣어먹을 재료는 청경채, 숙주, 배추는 많이많이 필수입니다 

그만큼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고기와 월남쌈 샤브샤브 찍어먹을 소스까지 준비해 주면 끝이랍니다 

샤브샤브 고기는 얇아야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샤브 소스는 땅콩소스, 칠리소스, 월남쌈 소스 다양하게~ 

 

 

마지막으로 라이스페이퍼까지! 

월남쌈 샤브샤브 만드는법 어려운건 야채손질ㅎㅎㅎㅎ

채썰어 준비하는게 귀찮긴 하지만 

나가서 사먹는것보다 이렇게 집에서 먹으면 

푸짐하고 저렴하게 많이 먹을수가 있지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