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요거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728x90
반응형

아이들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해봤어요.

어디서 봤는지 갑자기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만들자고 하는거 아니겠어요~ 

근데 진짜 말 그대로 요거트 아이스크림 이었어요 ㅋㅋㅋ 

만들기도 쉽고 요거트 맛 별로 사다가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될것 같더라구요. 

 

 

집에 있던 요거트 가지고 만들었는데요~ 

요거트 위를 살짝 찢어줍니다.

숟가락 들어갈 사이즈로요 ㅋㅋ 

그리고 숟가락을 꽂아주면 끝~ 

냉동실에 얼려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다 얼었으면 꺼내봅니다. 

 

 

 

살살 위로 뽑아주면 되는데요 

처음이라 그냥 뽑았더니 살짝 부서졌어요 ㅋㅋㅋ 

조금 녹여준다음에 뽑아주면 훨씬 더 잘 되요 

 

 

 

이런식으로요 ㅋㅋ 

 

 

 

요거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완전 쉽죠? 

아이들 맛있다고 잘 먹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