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래전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파래전 만들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파래전 만들기
사실은 파래무침 할려고 했는데 파래무침은 매번 실패했던지라 파래전을 만들었다.
파래 한팩에 천원도 안하는데 양은 어찌나 많은지ㅎㅎ
파래는 깨끗히 여러번 물에 행궈준다음
물기 꼭 짜준다.
그리고 부침가루와 물 1대1로 섞어주고 파래와 섞어준다.
부침가루 농도만 잘 맞춰도 파래전 만들기 반은 성공이다.



나는 양파를 채썰어서 파래와 섞어줬다.
초록초록한 파래전 보니 봄 같다.


얇게 파래전 부쳐내주는게 핵심ㅎㅎ
전은 두꺼우면 맛 없지~~~

크게 파래전 한판 만들기ㅎㅎ




오늘 날씨도 우중충한테 파래전이나 먹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