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머드팩 노폐물 빼주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킨

뉴스킨 머드팩 노폐물 빼주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뉴스킨 머드팩을 했습니다.
얼굴에 바르면 머드 색처럼 초록빛을 띄지요!

뉴스킨 머드팩 정확한 명칭은 에포크 글레이셜 머린 머드팩 입니다.


뉴스킨 머드팩은 태평양 연안 북서부에서 채취한 미네랄이 풍부한
워시 오프 타입의 머드팩입니다.
50가지 피부에 좋은 미네랄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팩 컬러도 머드 같지요? ㅎㅎ
머드팩은 뾰루지나 여드름 이런거 올라왔을 때 해주면 참 좋은것 같아요~
저는 마법이 오기전에 얼굴에 트러블이 종종 올라오는 편인데요.
그럴때 활용하면 참 좋지유


뉴스킨 머드팩 하는 방법은 1차 세안해주고 물기 닦아 주신다음
머드팩을 적당량 짜서 얼굴에 묻혀줍니다.
팩이 마르기전에 잘 퍼뜨려서 발라주시면 되구요
눈가 주변 너무 가깝지 않게 발라주시고 피부전체 꼼꼼히 발라줍니다.



음전하를 띈 머드팩이 양전하를 띈 우리 피부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청소해줍니다.
진한 컬러의 머드팩이 마르면서 밝게 변해요!!


수분은 남겨두고 노폐물만 싸악 흡착!!


팩이 마르게 되면 저의 모공이 눈에 띄게 잘 보여요...
모공관리 좀 해야겠는 걸요 ㅎㅎㅎㅎ
전 한창 피부가 예민했을 때 뉴스킨 머드팩 하고 씻고 나면
붉은기가 맴돌았었는데요~
피부가 건강해지면 그런것들도 점차 줄어들게 되더라고요!
피부의 따라 개인차가 있겠지만요^^
다가오는 여름 피지 분비 과다할때 해주면 참 좋을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