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화장품 180도 프렙앰플 내가 제일 좋아하는거
본문 바로가기

뉴스킨

뉴스킨 화장품 180도 프렙앰플 내가 제일 좋아하는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뉴스킨 화장품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제품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딱 이맘때 환절기!!
정말 피부 건조하거든요ㅎㅎ
그럴때 딱 밤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엄청 촉촉하고 화장도 잘 먹는다고 느낄거에요ㅎㅎ
예전에 뉴스킨에 180도 제품이라 하면 피부가 뒤집어질수도 있다 호불호가 있었는데 이 제품은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ㅎㅎ
촉촉 그자체였어요.



180도 프렙앰플 두박스에요.
한박스에 프렙앰플 14개가 들어있는데 하루에 한병씩 2주치 쓸 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프렙앰플 한병 쓰고나서도 정말 좋다는걸 느꼈는데요~
2주를 꼬박 쓰고나면 얼마나 더 좋아질까 너무너무 궁금했어요ㅎㅎ
근데 진짜 놀랬던건 주위에서 제 피부를 보고 알아봐주신다는거에요~






180도 프렙앰플 한병이 하루에 다 쓸 양이에요.
다 바르고나면 약간 찐덕찐덕한 느낌이 있는데
다음날 일어나보면 쏙 스며들어요ㅎㅎ



진짜 뉴스킨에 180도 화장품은 대단한것 같아요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