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피부관리, 뉴스킨 크리미 클렌징 로션 수분팩 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뉴스킨

2일차 피부관리, 뉴스킨 크리미 클렌징 로션 수분팩 했어요!

728x90
반응형


2일차 피부관리
오늘은 뉴스킨 크리미 클렌징으로 수분팩을 했어요!
원래 정확한 이름은 크리미 클렌징 로션입니다.
중, 건성 피부에 적합한 부드러운 로션 타입의 클렌저 라고 합니다.
클렌저이지만 진정 효과가 좋아서 수분팩으로도 많이 해준다고도 하더라고요!


크리미 클렌징 로션은 하얀색으로 부드러운 로션 제형의 클렌저 인데요.
중, 건성 피부인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수분 가득 성분으로 이루어졌다고 해요.




거품이 나지 않는 클렌저에요.
세안제로만 사용하기엔 너무 아까운 성분들이라 이렇게 영양공급해주는 팩으로 하면 좋다고 합니다.

자, 그럼 뉴스킨 크리미 클렌징 로션으로 수분팩 하는 방법!
1차 세안을 마치고 물기를 닦아준 얼굴에 양쪽 볼, 턱, 코, 이마까지 크리미 클렌징 로션을 동전만 한 크기로 발라줍니다.




문질문질 전체적으로 마사지까지 해주면 더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른 상태가 될 때까지 유지해주셨다가
물로 세안해주면 뉴스킨 크리미 클렌징 로션 수분팩 끝이었어요!
세안하면서 간단하게 수분팩까지~~



이렇게 크리미 클렌징팩 하고 세안했는데
엄청 촉촉 보들보들하더라고요
중. 건성인 제 피부 타입의 딱 맞는 클렌저 제품인 것 같아요!ㅋㅋ

오늘 피부관리도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