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페이스 리프트팩 사용법
본문 바로가기

뉴스킨

뉴스킨 페이스 리프트팩 사용법

728x90
반응형


오늘은 피부관리 4일차 입니다.
4일차엔 뉴스킨 페이스 리프트팩을 했는데요.
일명 괴물팩이라고도 많이 불리우는 팩이기도 합니다!
뉴스킨에서 가장 오래된 제품중 하나라고 해요.
페이스 리프트팩을 하고나면 건조한 부분, 탄력이 없는 부분을 눈으로 알수 있다고 해요~
뉴스킨 페이스 리프트팩 사용법 대로 한번 해보았습니다!


페이스 리프트팩 하기전 1차로 세안을 먼저 해주시고요.
물기 닦아준 얼굴에 바로 위에 보이시는 저것은 알로에베라 성분이 들어있는 바로 인핸서 라는 피부진정과 보습을 위한 젤 타입의 기초템입니다.

먼저 인핸서를 얼굴에 얇게 펴 발라 줍니다.




본격적으로 페이스 리프트팩을 해줄껀데요.
팩볼을 준비해주신다음
리프트팩 가루 한스푼, 리프트팩 엑티베이터 한스푼 가루와 액상을 1:1 비율로 넣고 섞어주시면 됩니다.


붓에서 똑 하고 떨어지는 농도가 좋다고 하니 가루와 액상으로 조절해 주시면 된답니다!




뉴스킨 페이스 리프트팩 사용법은 아래에서 위로 꼼꼼히 발라줍니다.

5분후 미온수로 세안하시면 되는데
중간에 당김이 심하면 미스트 뿌려주시면 되구요.



팩 마르는동안에 이렇게 갈라지는 부분은 수분 부족한 상태라고 해요.
제가 웃었더니 많이 갈라진 점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리고 울퉁불퉁한 부분은 탄력이 부족한 상태라고 합니다.




페이스 리프트팩을 마치고 마무리로 위에서 처음에 발랐던 인핸서와 수분크림을 발라주시면 됩니다



자극적인 냄새가 나지않는 크림이라 좋은걸요
뉴스킨 페이스 리프트팩 효과는 계란 흰자에 알부민이라는 성분은 피부 탄력강화에 도움 된다고 하고요.
그외 영양공급까지!ㅎㅎ

팩만 잘 해줘도 피부 느낌이 참 다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