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정기회원 정기구매 선물 엔조이~
본문 바로가기

뉴스킨

뉴스킨 정기회원 정기구매 선물 엔조이~

728x90
반응형


오늘은 뉴스킨 정기회원 정기구매 선물 엔조이~받은 리뷰를 써보려고해요.

저는 뉴스킨을 쓴지 정말 오래된 사람인데 

매번 구입하는 물건이고 필요한 물건인데 조금 더 저렴하게 쓰면 좋겠다 싶어서 

정기구매를 넣어서 뉴스킨 제품을 사용중입니다. 

정기구매를 넣은지 벌써 1년이 훌쩍 넘었는데요. 

올초에 뉴스킨에서 정기회원인 저에게 선물을 보내왔더라구요!!! 

너무 좋았어요~~~! 

보내준 선물이 너무너무 만족스러웠거든요 ㅎㅎㅎ 

 

 

이렇게 작은 박스에 담겨진 뉴스킨 선물이에요~ 

열어보겠습니다! 

 

 

 

와우 제가 좋아하는 180도 제품에 프렙앰플이에요!! 

이거 진짜 피부 건조할때 꼭 필요한 제품이거든요!! ㅎㅎ 

하루에 1병씩 써주면 다음날 피부가 얼마나 촉촉한지 몰라요 ㅎㅎㅎ 

딱 건조한 겨울철에 필요한 제품이죠 ㅎㅎ 

안그래도 다 쓴지 꽤 되었는데 받으니까 기분 좋았음 

 

 

 

그리고 마스크팩 4장도 받았어요! 

뉴스킨 마스크팩은 한장당 가격이 꽤 비싼편이지만 

그만큼 뛰어나요. 

 

 

 

 

180도 프렙앰플은 7병 들어있는 일주일치네요 ㅎㅎ 

일주일동안 잘 발라 봐야겠어요! 

사실 어제 하루만 발랐는데도 다음날 너무 촉촉했음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