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피부관리, 뉴스킨 바디바팩
본문 바로가기

뉴스킨

1일차 피부관리, 뉴스킨 바디바팩

728x90
반응형


오늘부터 시작되는 1일차 피부관리 스타트!

1일차 피부관리 스타트는 뉴스킨 바디바팩!
전 바디바 사용한지는 10년도 넘었답니다.
바디바는 약산성 세안제인데 고체형으로 되어있어요.
뽀득뽀득한 세안제에 길들여져 있다면 뉴스킨 바디바로 세안하시면 이게 씻긴 건지 만 건지 미끄덩미끄덩 안 씻겨나간 기분이 아마 처음엔 드실 거예요ㅋㅋㅋㅋ
저도 그랬으니까요~~
10년 넘게 써보니 뽀득거리는 세안제가 전 더 싫더라고요ㅠㅠ
오래 써온 만큼 바디바는 우리집에 없어선 안되는 존재가 되었어요.


바디바 기존꺼 다쓰고 새 바디바 오픈했어요!!
향도 인공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사람의 피부는 약산성을 띄고 있을 때 제일 건강한 상태라고 하네요.
그래서 약산성 제품인 바디바로 세안을 해주고 우리 피부도 지켜주자구용ㅋㅋㅋㅋ

오늘 배운 뉴스킨 바디바팩 하는 방법

1. 물기 묻은 얼굴에 바디바 비누 문질문질 해준다음 발라주고 마를때까지 3분~5분정도 대기.



2. 한번 더 바디바 문질문질 해서 발라주고 마를 때까지 대기


찬물에는 거품이 잘 안 나고 미온수로 하게 되면 거품이 잘 나는 편이에요.
그리고 첫 번째 세안보다 두 번째 세안이 더 거품이 잘났고요ㅎㅎ


3. 시간 지났으면 물로 세안해주기

이렇게 해주시면 바디바팩은 끝!!
간단해도 너무 간단했네요.
하고 나니 맨들맨들 촉촉^^
간단하게 오늘 하루 뉴스킨 바디바팩으로 마무리~~





내일은 2일차 피부관리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