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새우감자고로케 아이반찬 맛있어요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냉동 새우감자고로케 아이반찬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집에 냉동 반찬 하나쯤 다 있으시죠?

얼마전에 구입한 냉동 새우감자고로케에요.

처음 먹어보는건데 고로케 좋아하시면 무조건입니다!! ㅎㅎ

급할때 아이반찬으로 주기 딱 좋았던 제품이에요.

이거 반찬으로 주니까 처음에 돈까스인줄 알더라구요 ㅎㅎㅎㅎ 

한봉지에 은근 새우감자고로케가 많이 들어있어요! 

 

 

 

냉동 새우감자고로케는요 

한봉지에 30개가 들어있습니다. 

 

 

 

 

 

새우와 감자가 든 고로케라니 ㅎㅎㅎㅎ 안 맛있을수 없죠 

 

 

고로케 만들기 귀찮은데 이런 냉동 제품있으면 휘리릭 반찬이나 간식으로 내주기 좋네요

조리방법도 간단하구요 ㅎㅎ 

 

 

 

 

기름 두른 팬에 몇분만 데워주면 새우감자고로케 완성됩니다. 

 

 

 

 

꼭 한입 돈까스 같죠 ㅎㅎㅎ 

 

 

 

 

고로케라서 그런지 안에가 정말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ㅎㅎ 

 

 

 

 

 

애들도 맛있다며 너무 잘 먹더라구요 ㅎㅎ 

냉동 반찬은 냉동실에 항상 있어야 마음이 편안한데 

새우감자고로케 꽤 괜찮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