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밥솥 구운계란 만드는법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전기밥솥 구운계란 만드는법

728x90
반응형


전기밥솥 구운계란 만드는법 다들 드셔보셨나요?
저는 전기밥솥으로 처음 구운계란을 만들어보는데 금방 만들어지고 괜찮더라구요??
매번 쿠커로만 구운계란 만들어봤는데 이제 전기밥솥으로 만들어도 될것 같아요.


일단 전기밥솥 모드는 만능찜으로 해주셔야되구요.
만능찜 시간 조절도 되니까 이건 집마다 전기밥솥이 틀리기때문에 해보면서 시간 조절 하면 될것 같네요.
일단 저는 처음이라 만능찜 40분 돌려줬어요.




전기밥솥에 키친타올 깔아주고요.
물은 살짝 계란 반정도 잠기게 넣어줬습니다.



전기밥솥 구운계란 만드는법 꿀팁!!
실온에 있는 계란으로 만들어주는게 좋습니다.
냉장고에 있던 계란으로 만들어주면 이렇게 계란이 깨져요ㅎㅎㅎ
이것만 빼면 맛있게 구운계란이 만들어졌어요!
다음에 할땐 40분보다 조금 더 해줘도 될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