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 찐맛
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 찐맛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맛있게 먹은 대전 유명한 빵집 성심당 튀김소보로 먹은 리뷰 입니다.
대전가면 꼭 들려야한다는 성심당!!
저도 빵순이라 성심당 빵집 유명한지 알고 있었는데..드디어 실물 영접^^

대전에 성심당은 몇군데 있다고 합니다.


제가 먹은 튀김소보로들이에요.
소보로 하나 크기가 엄청 컸는데요~~~~
하나만 먹어도 아주 든든하답니다ㅎㅎ
일반 소보로는 먹어봤어도 튀김소보로는 처음이었는데 튀김이라 그런지 빵이 바삭하면서 맛있었어요.



이외 다른 종류의 튀김소보로도 있지만 제가 먹은건 2가지의 튀김소보로였어요.


이건 초코튀소!!
겉은 초코가 묻어있구요.
안에는 팥이 들어 있어서 달달한 튀김소보로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당충전 하기에도 딱일듯한 그런 소보로ㅎㅎ


튀김소보로 하나만 먹어도 배가 벌떡 일어나요ㅎㅎ




성심당의 대표상품인 튀김소보로 랍니다.
대표상품인만큼 정말 맛있었는데요~


도넛츠, 소보로, 앙금빵이 삼단 합체된 빵이래요.
이런맛의 소보로는 처음이라 그런지 너무 맛있었네요.
대전가면 튀김소보로 사러 성심당 들리는거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