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정 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 벌꿀집 토핑 조합
본문 바로가기

맛집

요아정 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 벌꿀집 토핑 조합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요아정 먹은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다들 요아정 요아정 하길래 뭔가 했더니 요아정은 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 줄임말이였어요!!
근데 언제부터 요아정이 핫해서 꼭 먹어봐야지 했던게 이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
요아정 처음 먹어본 소감은 맛있다!! 입디다.
후식으로 완전 추천!!
저는 베스킨 요거트보다 더 입맛에 맞았어요.


요아정 토핑 메뉴가 진짜 다양해요!!
취향껏 토핑 골라서 추가하면 되는데 저는 제일 먹어보고 싶었던 조합이 요거트아이스크림과 벌꿀집이였어요.
그리고 토핑들은 넣고 싶은거 몇가지 추가해서 넣었습니다.

토핑을 다양하게 넣고 싶지만 금액대가 많이 올라가요ㅠㅠ아쉽....



일단 벌꿀집은 진짜 달달구리해요ㅎㅎㅎ
그래서 꼭 요거트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면 조화가 잘 이루어져요.
왜 요아정 먹어본 사람들이 요거트아이스크림과 벌꿀집 조합을 추천하는지 먹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요거트아이스크림은 제가 먹어봤던 요거트맛보다는 덜 신맛이 났구요ㅎㅎ
요거트맛 좋아하는 분들 요아정 완전 추천ㅎㅎ



제가 고른 토핑들 좀 보세요.
그래놀라, 꼬끄, 치즈큐브, 과자 넣었는데 후식치곤 은근 배부름ㅎㅎㅎㅎ



다음엔 토핑 안추가하고 요거트아이스크림과 벌꿀집 토핑 조합으로만 먹어도 될듯요ㅎㅎ
아니면 초코쉘도 인기 많던데..
요아정 주문할때 먹어봐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