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도넛 종류 메뉴 및 가격
본문 바로가기

맛집

크리스피 도넛 종류 메뉴 및 가격

728x90
반응형


다들 크리스피 도넛 좋아하시나요?
저는 던킨이든 크리스피 도넛을 무척이나 사랑하는데요~~
오랜만에 명동 나간김에 크리스피 도넛 포장 해왔습니다.
역시 당충전이 필요할때 제격인^^


세상에나~ 항상 크리스피 가면 기본 도넛을 제일 좋아하는데 아이들은 그렇지않겠죠ㅋㅋ
세상 화려한 도넛 종류! 너무 이쁘게 잘 만들어져 있었어요ㅋㅋ

제가 크리스피 도넛 메뉴 중 제일 좋아하는 도넛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맛있고 크리스피에서 제일 금액도 저렴한 도넛!




저는 크리스피 도넛 총 6개 포장해왔는데요~
한번 제가 담아온 도넛 종류 봐볼까요.




핑크도넛은 홀리데이 기프트 라는 이름을 가진 도넛이에요.
홀리데이 시즌 메뉴로 나온 도넛인가 보더라구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그런 도넛이었어요.

그리고 하늘색도넛은 소원빌어용 이라는 이름을 가진 도넛이에요!
우유크림이 가득 들은 도넛이라 아주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나머지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과 글레이즈드 샤워크림 도넛 1개!!
역시나 맛있었던 크리스피 도넛이였어요^^
당충전 하고플때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