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난나 버거 메뉴 힘난다 치즈버거 불고기버거 감튀가 대박
본문 바로가기

맛집

힘난나 버거 메뉴 힘난다 치즈버거 불고기버거 감튀가 대박

728x90
반응형

처음 먹어보는 힘난다 버거!
수제 햄버거 느낌인데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심지어 감튀까지 제 스타일~~
감튀가 통통하니 갓 튀겨진거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새로운 햄버거는 도전을 안하는편인데 힘난다 버거 처음 먹어보고 반했다죠^^
다음에 다른 메뉴의 햄버거 먹어보려구요!! ㅋㅋ



힘난다 버거 메뉴는 새로웠어요!
기존의 먹어보지 못했던 버거 메뉴도 있었구요.
버거 메뉴 외에 샐러드 메뉴도 있더라구요!!
꽤 괜찮은것 같아요.
버거와 샐러드 세트 메뉴도 좋을것 같았어요.




햄버거 먹을때 감튀는 무조건~
이건 불고기 버거에요.
번이 아주 살아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맛.
불고기버거는 기본이라 누구나 좋아할맛 같아요!
근데 햄버거 안에 양파가 들어있는데 굉장히 알싸해서 아이들은 양파빼고 먹었네요.
근데 어른인 저는 좋았어요.
야채들이 신선하니 아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이건 힘난다 치즈버거에요.
힘난다 버거에 베스트메뉴 1위길래 주문해봤지요.
치즈 들어가있고 패티가 참 고급진맛이였어요.
햄버거가 고소한맛이 느껴졌는데 제가 좋아하는 버거맛이였어요.


힘난다버거 처음 먹어봤는데 만족!!
다음에 다른 버거도 종류별로 하나씩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