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쌀피자 오븐구이통닭 신메뉴 육해공골드피자 먹어보았다
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구쌀피자 오븐구이통닭 신메뉴 육해공골드피자 먹어보았다

728x90
반응형


와...정말 오랜만에 오구쌀피자에서 피자랑 통닭을 먹어봤는데요!!
안먹어본사이 오구쌀피자 신메뉴도 많이 생겼네요??
제가 좋아하는 오븐구이통닭이 생겼답니다~~~
너무 좋아서 바로 먹어버리기ㅋㅋㅋㅋ
그리고 또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토핑이 다 들어간 육해공골드피자!!!진짜 오구쌀피자에서 먹어봤던 피자 중 제일 맛있게 먹었구요.
애들도 피자 두조각씩 순삭할정도로 맛있다네요^^
역시 피자는 토핑이 다양해야되나봐요ㅋㅋㅋ


짜라라라란~~~~
주말엔 배달음식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오븐구이통닭과 육해공골드피자!!
이제 아이들이 조금 먹어주니 안남기고 이렇게 먹으면 딱인것 같아요.



먼저 오구쌀피자에 오븐구이통닭을 열어봤는데요.
전기구이통닭처럼 한마리가 통째로 구워진 모습입니다ㅋㅋㅋ
오븐에 구운통닭이라 퍽퍽하지않고 튀김처럼 물리지않아서 거뜬히 한마리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담백함 그 자체였던 통닭ㅋㅋㅋ




같이 온 소스 찍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담백하니 껍질까지 제대로구만요~
이번에 오구쌀피자 오븐구이통닭 신메뉴 성공!!
오븐구이통닭 먹고싶을때 무조건이다ㅋㅋㅋㅋ
넘 맛있음..




그리고 이건 육해공골드피자입니다!
저희는 엣지 부분에 치즈크러스트까지 추가해서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는데요~

육해공에서 맛있는 재료만 뽑아서 넣었다는 피자라는데 진짜 내가 좋아하는 새우, 베이컨, 바베큐치킨이 육해공으로 다 들어가있음^^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고구마까지 더해져서 달달하구!!
엣지부분은 치즈때문에 짭짤하고 아주 맛있게 먹은 피자였습니다~
오구쌀피자에서 먹은 피자 중 육해공골드피자가 제일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