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에어프라이어 또띠아피자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또띠아피자 만들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또띠아피자 만들기
아이들과 같이 또띠아피자 만들기를 했는데
재밌어하고 또 자기가 만들고 싶은대로 하니까 더 집중해서 잘 만들려하고 만들고도 더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1인 1피자 순삭했어요!
피자 먹고 싶을때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또띠아피자 만들어 먹으면 될것같아요!



저는 집에 있는 재료들로 준비해봤어요.
스팸과 양파는 먼저 볶아서 준비 해줍니다.




또띠아, 콘옥수수, 버섯파프리카 볶은거, 방울토마토, 양파 스팸 볶은거, 치즈, 폰타나 토마토 파스타 소스 이렇게 준비를 해봤습니다!



또띠아에 토마토소스를 먼저 발라주고요.




그 위에 재료들을 올려주면 되는데 아무래도 또띠아 위에 고루고루 올려주는게 더 보기에도 먹기에도 좋겠죠



마무리로 치즈 올려주면 또띠아피자 만들기 끝!
너무 간단하지않나요ㅋㅋ
집에서 피자만들기 너무 쉽네요



에어프라이어를 돌려줄껀데 집마다 에어프라이어가 다르니 온도, 시간설정은 알아서 조절 해주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에어프라이어 180도 15분정도 돌려주니 딱 알맞았어요



피자치즈가 굳기전에 바로 먹어주면 끝장납니다
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
집에서도 맛있는 또띠아피자 만들기 가능^^
종종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