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밀라노 크림치즈 로제 파스타 소스로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폰타나 밀라노 크림치즈 로제 파스타 소스로 만들기!

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은 크림치즈 로제 파스타였다.
지난번에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어줬는데 잘먹어서 이번에는 폰타나 밀라노 크림치즈 로제 소스로 파스타를 만들었다!
소스가 맛있으면 파스타도 맛있다!
폰타나 소스 괜찮아서 종종 구매해 먹는다~



폰타나 밀라노 크림치즈 로제 소스 한통 다 넣었다.
여기에 브로콜리, 마늘, 새우를 추가로 내가 넣어서 만들었더니 더 맛있었다.

소스가 부드러우면서 맛있다!



크림치즈 로제라서 그런지 더 맛있는듯!!



요즘엔 시판 파스타 소스도 이렇게 잘나오니 집에서도 맛있는 파스타를 즐길수 있어서 좋네~
다음엔 폰타나 어떤 맛 소스를 먹어볼까낭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