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즈 위스키 하이볼 만들기 토닉워터 레몬 비율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벨즈 위스키 하이볼 만들기 토닉워터 레몬 비율

728x90
반응형

오늘은 벨즈 위스키로 하이볼 만들기! 
술집에서 하이볼 사먹어만 봤다가 집에서 하이볼 만들기 해봤어요.

집에서도 가성비 좋고 맛있는 하이볼을 만들어 먹을수가 있답니다. 

산토리 하이볼만 맛있는줄 알았는데 벨즈 위스키로 하이볼 만들어 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ㅋ 

하이볼을 만드려면 필요한 재료는 토닉워터와 레몬!! 

이것만 있으면 맛있는 하이볼 완성~~~~^^ 

 

 

 

저희가 구매한 벨즈 위스키

마트갔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만원정도 밖에 안하는 가성비 좋은 위스키랍니다 ㅋㅋㅋ 

벨즈 위스키로 하이볼 만드는 비율도 친절하게 써있었어요!! 

위스키 30ml+토닉워터90ml, 레몬슬라이스에 각얼음까지 넣어주면 

시원하고 달달한 벨즈 하이볼 완성!! 

 

 

 

 

 

각얼음을 넣어야 시원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산토리 하이볼만 먹다가 벨즈 하이볼은 처음이었는데 

가성비 최고인듯 싶어요 ㅋㅋㅋㅋ 

 

 

 

인원수가 많다보니 벨즈 위스키 두병 클리어!!!! 

종종 이렇게 집에서 하이볼 만들어먹으면 좋겠다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