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살 양념구이, 주말 마무리!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목살 양념구이, 주말 마무리!

728x90
반응형



낮에 양념에 재워 두었던 목살 양념구이를 저녁에 구워 먹었답니다.
일찍 먹고 일찍 주말 마무리를 했어요!
목살 양념구이 재료는
목살 한팩, 고추장 소스, 통마늘, 양파, 파인애플
저는 이렇게 넣어줬는데요~
파인애플은 고기를 조금 더 부드럽게 해주기때문에 고기 재울때 꼭 넣어주는편입니다!
고추장 소스는 시판 고추장 불고기 양념 사용했어요.(간편해서 잘 사용하는편)


목살에 칼집도 내주고 야채와 양념넣고 무친다음 냉장고에 넣어주면 끝!!




몇시간 숙성시킨 뒤  저녁에 자이글에 구워서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 잘 안먹는 저희딸 맛있다고 엄청 잘 먹어줍니다^^

자이글이 굽기엔 너무 더워도 기름이 덜 튀기니 좋네요~



통마늘도 구워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매번 간장 양념 아니면 그냥 구워 먹었었는데 고추장 양념도 맛있네요!
고추장 소스 남았는데 목살 양념구이 한번 더 해먹어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