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 골든커리 마일드 고체 카레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에스비 골든커리 마일드 고체 카레 만들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에스비 골든커리로 카레 만들기 포스팅입니다!
고체 카레라 완전히 신세계라는거~
여지껏 가루로 된 카레만 사용하다가
고체로 된 카레로는 처음 요리해보는데 너무 편한것 같아요!!
양 조절도 쉽고요^^



저는 아이들과 함께 먹을 카레라 마일드 맵지않은 맛으로 사왔어요.
에스비 골든커리는 맛 별로 여러개 되는데
다음엔 다른맛도 먹어보려고요



에스비 골든커리는 고체로 된 카레가
두팩 들어있어요!



잘려있지않은 고체 카레가 4등분으로 나눠줬는데
한조각당 1인분~1.5인분정도 생각하면 될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4식구인데 2조각 넣으니 딱이었어요ㅎㅎ


고체 카레가 물에 넣으니 잘 녹고
카레 만들기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앞으로 에스비 골든커리 잘 사다 먹을것 같아요ㅎㅎ



카레 완성~!
뭔가 카레가 부드럽고 고급진 맛이라 해야될까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