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맥주 안주 참치 카나페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간단한 맥주 안주 참치 카나페 만들기

728x90
반응형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지만 무언가 기분이 나지않는건 저만이 아니겠죠..
그렇지만 조금만 더 힘을 내보아요!
모두 다 좋아질거라 믿어요^-^

저는 오늘 저녁밥을 먹고 간단한 맥주 안주로 좋은 카나페를 만들었어요!
카나페 중에서도 참치 카나페 만들기



재료는 취향껏 준비해주세요.
저는 참치, 치즈, 오이, 샤인머스켓, 파프리카, 야채크래커 준비했어요.

카나페 만들때 과자는 아이비나 야채크래커, 제크 주로 사용하는데 그 중 저는 야채크래커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참치는 후추와 마요네즈로 간단하게 양념을 해줍니다!





이제 이쁘게 참치 카나페를 만들기
초록색과 빨강색이 들어가면 사진도 잘나오고 보기에도 예쁜 카나페가 되는것 같아요^-^




배부를때 먹기좋은 카나페 간단한 맥주 안주로 추천 드려요:)
만들기도 간단해서 종종 와인이나 맥주 마실때 만들어 먹기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