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애호박전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비오는날 애호박전 만들기

728x90
반응형

비오는날 기름진 음식이 먹고 싶어 져요. 

저는 애호박전을 만들어봤어요! 

요새 애호박 달큰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애호박전 만들기 어렵지 않으니 한번 만들어보셔요~~~ 

 

 

 

 

저는 부침가루 대신에 돼지감자 가루로 묻혀줬어요! 

돼지감자 가루로 만들면 더 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 

 

 

 

 

 

계란물 풀어서 퐁당 담궈 줍니다. 

이렇게 애호박전 만들기 준비는 끝이랍니다! 

전 부칠 준비만 하면 되지요 ^^ 

 

 

 

 

 

기름에 애호박전 굽는 소리와 냄새 정말 끝내줍니다! 

만들면서 몇개 집어먹는 건 기본이에요 ㅋㅋㅋㅋ 

 

 

 

 

저는 애호박 살캉한 식감을 좋아하는 편이라 덜 익어도 맛있더라고요 ㅋㅋ 

 

 

 

 

 

전은 모든 종류가 그렇듯 금방 만들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죠!!! 

빗소리 들으며 애호박에 막걸리 한잔 오늘 저녁 어떠신가요? ^^ 

 

 

728x90
반응형